이곳은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스웨디시 관리로 유명하죠.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주면서도 동시에 심신을 완전히 이완 시켜주는 그런 마법 같은 관리를 제공해줍니다.
샤워실 부스가 어둡다고 무서워 하지 마세요. 앞쪽의 전원 버튼을 꾹! 눌려주시면 샤워부스가 환하게 빛이 납니다.
피부에 직접 흡수되면서 영양을 공급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 시켜주는데, 그게 아니라 그 오일의 향기 자체가 여러분의 심신을 감미롭게 이완 시켜주거든요.
오일중에 최고봉! 아베다 천연오일을 사용하여 관리를 진행 받아서 피부에도 자극없이 받을 수 있죠.
제주 연동 스웨디시의 케렌시아는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은 마사지샵이에요. 다양한 코스를 선보이는 곳인데, 그 중에서도 특히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스웨디시 관리가 일품이랍니다.
해당코스의 과정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관리사님은 먼저 제 몸의 상태를 세심하게 체크하셨어요. 이후에는 전문적인 기술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동작을 진행했습니다.
사실, 여기가 그냥 일반적인 마사지샵이 아닌 이유 중 하나는, 제공하는 힐링 경험이 단순한 피로 회복을 넘어,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특별한 경험이기 때문이에요.
어쩌면 생각보다 인천 마사지 중요한 부분일지도 모르겠죠. 사람이 사람에게 하는 서비스에서는 서비스 제공자와의 마사지 사이트 인간적인 접점이 그 어떤 요소보다 중요하기 때문이에요.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즐기면서 마사지 사이트 동시에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휴식의 인천 마사지 공간을 찾으셨다면 지금 바로 함께 확인해보시죠!
대부분 시청 마사지는 공공 샤워실로 되어 있고 관리 받은 후 이동하여 샤워를 해야되기 때문에 번거로운 경우가 있는데요.
관리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면 케렌시아의 모든 관리사들은 한국인 여성이에요. 이런 점이 고객들이 더 편안하게 이용하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느꼈어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런 편의성, 정말 맘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폰이 꺼져있을 때만 휴무라서 대부분의 시간에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이게 얼마나 편한 일인지는 직접 이용해보면 알 수 있어요.
따뜻한 분위기, 향기로운 아로마, 소리까지 모든 것이 여러분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답니다.
마사지를 받으러 갔을때 종종 서울 마사지 칸막이나 커튼형식으로 구분되어 있는 곳을 찾아볼수 있는데요.